홈으로 > 고객센터 > 고객문의

고객문의
고객의 만족과 기술의 발전을 위해 충고 하나에도 귀를 기울이는 기업,
고객만족을 위한 KOC의 노력은 오늘도 계속되고 있습니다.

빙그레에서 이력서란에 지원동기를 없앤 이유.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쭈니야 작성일18-10-23 16:28 조회31회 댓글0건

본문

201810161651311972.jpg

빙그레에서 이력서란에 지원동기를 없앤 이유...

빙그레에서 이력서란에 지원동기를 없앤 이유..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맨 위로
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X


*비밀번호 발급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(koc@koc.ac)을 통해 문의하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